맛집리뷰

안동 카페 추천 '미드레인지' 티가 다양한 한옥 감성카페

리뷰하는 시아 2022. 11. 25. 14:26

안동 여행에서 다녀온 카페 중 정말 만족했던 카페 미드레인지를 소개할게요. 안동 시내 예쁜 카페로 유명한 곳인데 실제로 내부 인테리어부터 마당까지 하나하나 정말 예뻤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좋았어요. 밀크티, 차 종류가 다양한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시향도 가능해서 더 특별하게 느껴져서 안동 카페 중 강력히 추천하는 카페에요. 자세히 소개해 볼게요.

 

안동 카페 미드레인지

  • 위치: 경북 안동시 태사길 53-14, 안동문화원 뒤 골목 위치
  • 영업시간: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다양한 티를 맛볼 수 있는 감성 한옥카페

미드레인지_외관

안동 시내 뒤편 골목에 위치한 한옥 카페에요. 미드레인지를 찾아가는 길조차 평화롭고 예뻤답니다. 마을 자체가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였어요.

 

 

미드레인지_야외_01미드레인지_야외_02미드레인지_야외_03

한옥을 개조한 카페라 마당에도 자리가 있는데요, 캠핑 좌석부터 다양한 컨셉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마당 좌석이 손님으로 가득 차서 자세히 담아오지는 못했습니다.

 

미드레인지_내부_01미드레인지_내부_02미드레인지_내부_03미드레인지_내부_04

내부는 고즈넉한 한옥의 느낌과 따뜻한 감성을 잘 살린 분위기예요. 통창으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여유로운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미드레인지_메뉴
미드레인지_시향

안동 카페 미드레인지는 밀크티와 허브차 등 차 종류가 다양하기로 유명해요. 차 종류는 직접 시향을 해보고 선택할 수 있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취향에 맞는 차를 고르기 수월했어요. 밀크티 맛집으로 유명하다기에 아이스 보틀 밀크티 오리지널(6,000원), 발트베리 와일드베리 과일차(5,000원)로 주문했어요.

 

밀크티와_티

주문한 음료는 예쁘게 담아 자리로 가져다주셔요. 밀크티 맛집답게 밀크티가 많이 달지 않으면서 맛있었어요.

 

 

과일차
아이스 발트베리 와일드베리

그리고 발트베리 와일드베리 차! 이거 정말 추천합니다. 상큼 달콤하면서 베리류가 톡톡 터지는 게 정말 맛있었어요. 상큼한 티 덕분에 기분전환 제대로 했습니다.


안동 카페 미드레인지, 한옥카페에 감성적인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 분위기가 좋았는데 차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차를 고를 수 있도록 설명해 주셔서 더 맛있는 차를 고를 수 있었어요. 밀크티도 정말 맛있어서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께도 추천합니다. 예쁘고 여유로운 안동 카페 미드레인지 안동 카페로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