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양념치킨맛 돈까스? 중독되는 맛의 '봉이돈까스' 후기

by 리뷰하는 시아 2021. 11. 3.

봉이돈까스는 봉천동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동네 맛집입니다. 특히 양념치킨 맛 소스를 곁들인 양념돈까스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한번 먹으면 중독되는 맛이라 주기적으로 찾게 되는 맛집입니다. 

 

봉천동 동네 맛집, 봉이돈까스 위치

봉이 돈까스는 봉천동 1번 출구에서 3분 거리이자, 서울대입구역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네 맛집스러운 평범한 외관. 이곳에서 평범하지 않은 양념 돈까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실내는 꽤 넓어요. 사진에 보이는 공간 외에도 넓은 홀이 더 있는데 식사 중인 손님으로 가득 차있었어요. 

 

 

봉이 돈가스 메뉴입니다. 

기본 돈까스는 7,500원부터 시작이고 1000원만 추가하면 메밀 또는 우동이 포함된 세트로 변경 가능해요.

 

- 봉이돈까스 세트 8,500원

- 양념돈까스 세트 8,500원 

 

세트는 모두 메밀로 주문했어요. 

 

양념치킨 맛 돈까스, 그 맛은?

8,500원짜리 돈까스 세트의 비주얼입니다. 

모밀 크기 실화인가요...? 1000원 추가라 작은 그릇에 나올 줄 알았지만 1인분 분량의 모밀을 주세요. 가성비가 엄청납니다.

 

참고로 세트가 아닌 단품으로 시키면 돈까스가 더 많이 나와요.

 

궁금했던 양념 돈까스 먼저 먹어봤어요. 

양념치킨 소스와 먹는 돈까스라니 맛이 상상이 가면서도 낯선 느낌이었는데요. 

 

오.. 이거 치킨보다 맛있습니다. 

돈까스에 양념치킨 소스가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일단 돈까스 자체가 굉장히 맛있습니다. 

튀김옷은 얇고 고기는 두툼하면서 육즙이 살아있으면서 겉은 바삭한, 아주 잘 튀긴 돈까스에요.  

 

고기가 탱글 하면서 퍽퍽하지 않아서 돈까스 만으로도 맛있는데 양념 소스가 더해지니 굉장히 별미입니다. 

 

익숙한 듯 특별한, 아는 맛인데 그보다 더 맛있어서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입니다. 

한번 맛보면 주기적으로 생각나거든요. 

 

 

일반 돈까스는 평범한 돈까스에요. 

돈까스 자체는 역시 맛있지만 양념 맛을 한번 본 후라 일반 돈까스를 먹으니 심심하더라고요. 

 

결국 양념 돈까스 양념에 찍어 먹게 됐어요. 양념은 요청하면 더 주십니다. 

 

모밀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물론 모밀 전문점만큼 훌륭한 면발은 기대할 수는 없지만 이 정도 가격이면 맛있는 모밀입니다. 

 

봉천동 동네 맛집 봉이돈까스, 유명하다는 말은 익히 들었지만 정말 맛집이었습니다. 최근 먹은 돈까스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는 돈까스집이었어요. 특히 양념 돈까스가 별미이니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