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리뷰

청주 더 리버에스 풀빌라, 유럽 작은 마을에 온듯한 이색 풀빌라

by 리뷰하는 시아 2022. 8. 31.

지난 주말 청주로 늦은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청주를 선택한 이유는 딱 한 가지, '더리버에스 풀빌라'입니다. SNS에서 객실을 나가면 바로 연결되는 길이 약 50m의 인피티니 풀 사진을 보고 반해 3개월전에 예약하고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수영장은 기대만큼 좋았고, 여기에 2000여평의 정원과 주변 경관까지 아름다워서 제대로 힐링하고 온 더리버에스 풀빌라 룸컨디션, 수영장, 주변 경관까지 소개해 볼게요.

 

 

청주 더리버에스 풀빌라

  • 이용 객실: 풀사이드 자쿠지 빌라
  • 가격: 240,000원 ~ 380,000원
  • 국내 최대 길이인 50m 미온수 인피니티풀 운영

더리버에스_풀빌라_입구

더리버에스 풀빌라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아름다운 풍경에 깜짝 놀랐어요. 바로 옆에 강이 흐르는 경치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약 2000평의 정원에 조경이 예쁘게 가꿔져 있어 마치 작은 마을에 온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더리버에스_풀빌라_전경_01

정면에 보이는 건물에서 체크인을 진행합니다.

 

 

더리버에스_풀빌라_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카페같이 꾸며져 있더라고요. 실제로 투숙객은 커피, 티를 셀프로 이용할 수 있어서 이 공간에서 차 한잔 하며 쉬기도 했어요.

 

커피와_티준비된_양념비상용품

카페 공간에는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커피, 티와 식용유, 소금, 설탕 등 각종 양념과 쿠킹호일, 구급약, 충전기, 여성용품까지 없는 게 없이 갖춰져 있습니다. 사장님이 세심하게 신경 쓰신 게 느껴졌어요.

 

객실로_가는_길

체크인을 하고 룸으로 이동합니다. 카트가 준비되어있어 짐을 옮길 때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제가 묵은 룸은 풀사이드 자쿠지 빌라로 사진 속 오른쪽 건물 가장 안쪽에 위치한 '12:25'라는 이름의 룸이었어요.

 

풀사이드 자쿠지 빌라

풀사이드_자쿠지_빌라_입구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프라이빗한 공간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바베큐가 가능하고 야외 자쿠지도 이용할 수 있어요.

 

 

풀사이드_자쿠지_빌라

밖이 조금 더웠는데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 에어컨이 시원하게 틀어져있어 기분이 좋았어요. 잔잔한 클래식 음악까지 흐르고 있어 주인분의 세심함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객실은 크지 않지만 두 명이 지내기 딱 적당한 크기였어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무엇보다 청소 상태가 정말 좋았습니다.

 

풀사이드_자쿠지_빌라_침실풀사이드_자쿠지_빌라_화장대

침구 앞으로 넓은 화장대가 있고 수건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풀사이드_자쿠지_빌라_부엌
부엌에_준비된_조리도구

부엌에는 와인잔부터 와인 오프너, 각종 식기류와 일회용 수세미까지 다 마련되어 있었어요. 찬장 안에 전자레인지, 밥솥도 있고요. 냉장고 크기가 큰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장실어메니티

화장실도 빛이 날 정도로 깨끗했고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까지 갖춰져 있었어요.

 

 

창밖_풍경

통창으로 바깥이 시원하게 보입니다. 입구의 문을 열어두니 룸에서도 수영장이 보여 휴양지에 온 기분이 들었어요. 문을 거의 열어놓고 생활했는데 객실 수가 많지 않아서인지 지나가는 사람이 없어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바베큐_준비바베큐

사실 풀장과 바로 연결되는 개인 풀이 있는 풀 액세스 빌라를 예약하려다 실패했는데,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는 자쿠지 룸이 오히려 좋더라고요. 저녁에는 바베큐를 이용했는데 준비가 된 후 사장님께 전화드리면 무료로 숯불을 가져다주십니다. 

 

문밖_풍경

바베큐하며 보이는 문밖 풍경이 참 예뻤어요. 한참을 물멍하며 힐링했네요.

 

야외_자쿠지물이_차있는_자쿠지

자쿠지 룸의 또 하나의 힐링 포인트는 바로 야외 자쿠지예요. 문을 닫으면 완전히 프라이빗 해지는 공간이라 야외에서 여유롭게 반신욕을 즐겼습니다. 자쿠지는 투숙 기간 중 1회에 한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미온수 인피니티 풀

더리버에스 풀빌라의 하이라이트, 수영장을 본격적으로 보여드릴게요.

 

더리버에스_풀빌라_수영장_01

이곳을 선택한 이유가 바로 이 수영장인데요, 객실에서 나가자마자 바로 길게 펼쳐지는 수영장과 주변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더리버에스_풀빌라_수영장_02
더리버에스_풀빌라_수영장_03

수영장 길이가 길어서 끝부터 끝까지 수영하면 본격적인 수영이 가능한 곳입니다. 은 미온수로 따뜻해서 종일 수영이 가능했어요. 

 

 

더리버에스_풀빌라_수영장_04

수영장 주변에 이렇게 예쁜 나무들이 가득해서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종일 잔잔한 클래식 음악이 흐르고 있어 여유로운 분위기였습니다.

 

더리버에스_풀빌라_수영장_05

반대편에서 본모습이에요. 객실 바로 앞이 수영장이라 이용이 편했어요. 

 

더리버에스_풀빌라_수영장_06더리버에스_풀빌라_수영장_07

사진에 보이는 파란 튜브는 무료 대여가 가능합니다.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했어요. 다만 선배드가 넉넉하지는 않아서 저희는 마지막 남은 선배드를 체크인할 때 맡아두고 이용했습니다.

수영장은 아름다운 주변 경관과 잔잔한 음악까지 기대 이상으로 아름다웠어요. 늦은 휴가지로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금요일에 방문했는데 수영하는 분들이 아주 많지는 않아서 여유롭게 이용했어요. 다만 수영장 이용 시간은 오후 3시 - 8시까지이며 오전 수영은 불가한 점 참고해 주세요.

 

더리버에스_풀빌라_수영장_야경_01더리버에스_풀빌라_수영장_야경_02

더리버에스 풀빌라는 밤에도 아름답습니다. 조명이 잘 되어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선배드에 누워 사색을 즐기기도 좋았어요.

 

 

포토존 가득한 정원과 주변 경관

더리버에스_풀빌라_산책로_01더리버에스_풀빌라_산책로_02
더리버에스_풀빌라_산책로_03더리버에스_풀빌라_산책로_04

더리버에스 풀빌라 바로 옆으로 강이 흐르고 있어 자연경관이 굉장히 아름다웠어요. 심지어 약 2000여 평에 달하는 정원을 10년 동안 공들여 가꾸셨다고 하는데, 곳곳에 포토존과 쉬어갈 수 있는 벤치도 가득해서 체크아웃 후에도 떠나지 못하고 한참을 머물렀습니다.

 

더리버에스_풀빌라_고양이_01더리버에스_풀빌라_고양이_02

마지막으로 밤낮없이 풀빌라 전체를 신나게 뛰어다니는 고양이 직원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사람을 좋아하고 말이 많은 개냥이입니다 :-)

 

 

청주 더리버에스 풀빌라, 객실을 나서면 바로 펼쳐지는 인피니티풀 덕분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고, 50m 길이로 수영하기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푸른 강이 흐르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넓은 정원이 있어 산책하고 즐기기에 1박 2일이 부족할 정도였어요. 30만 원대 풀빌라 중 단연코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풀빌라입니다. 서울에서도 멀지 않아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서울 근교 풀빌라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