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리뷰

쏠비치 삼척 '셰프스 키친' 5만원대 가성비 뷔페 디너 할인 방법, 메뉴

by 리뷰하는 시아 2022. 7. 14.

이른 여름휴가로 다녀온 동해 여행에서 쏠비치 삼척에서 숙박했습니다. 대형 리조트라 부대시설이 다양해 내부에서 식사 등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녁식사를 먹었던 쏠비치 삼척 뷔페 셰프스 키친 디너 메뉴와 가격, 할인 방법까지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셰프스 키친 석식 운영 시간, 가격, 할인 방법

  • 석식 뷔페 운영 시간:  18:00 ~ 21:00
  • 위치: 쏠비치 삼척 웰컴센터 1층
  • 가격 : 1인 65,000원, 사전 예약 필요
  • 할인 방법: 소노 앱 다운로드, 가입 시 10% 할인

셰프스키친_입구

셰프스 키친은 쏠비치 삼척 웰컴센터 1층에 위치한뷔페식당으로 조식과 석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식은 7시부터 11시까지 3부제로 운영되며 석식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석식 정가는 1인 65,000원이지만 ' 소노 호텔&리조트' 앱 다운 후 가입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10% 할인된 가격인 58,500원에 이용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니 미리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셰프스키친_실내

6시가 넘어 도착하니 이미 식사 중인 손님들로 가득했어요. 

 

 

통창으로_바다가_보이는_실내

내부는 층고가 높고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뷰가 참 좋았어요. 그렇다 보니 창가 자리는 오픈 시간 30분 전에 미리 와서 대기해야만 앉을 수 있는 인기 자리라고 합니다.

 

셰프스키친_뷰1셰프스키친_뷰2

셰프스 키친이 위치한 웰컴센터가 쏠비치의 중앙쯤에 위치하다 보니 창밖으로 쏠비치 호텔동과 오션 플레이, 프라이빗 비치까지 쭉 내려다 보였어요.

 

셰프스 키친 디너 뷔페 메뉴

본격적으로 석식 뷔페의 메뉴들을 보여드릴게요.

 

회초밥

가장 먼저 입구에 있던 스시 코너입니다. 연어회, 광어회, 참치회와 문어숙회, 초밥 5종. 회 퀄리티가 꽤 괜찮았어요.

 

마끼와_롤해물탕

마끼와 롤,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탕도 있었어요.

 

해물찜

그리고 해산물 코너! 후기에 보면 게가 있는 날도 있던데 이날은 게는 없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메뉴였어요.

 

 

한식_반찬

다음은 한식 반찬들입니다. 열무김치, 미역줄기 볶음, 참나물, 들깨 무나물, 배추김치, 건새우 마늘쫑볶음, 오이 소박이, 토마토 겉절이까지, 리조트 특성상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한식 반찬류도 정말 다양했어요. 한식 좋아하시는 부모님들도 만족하실 것 같네요.

 

샐러드_야채

샐러드 야채와 각종 드레싱도 준비돼 있고요.

 

샐러드1샐러드2

구운 양파 샐러드, 구운 버섯 샐러드, 치킨 샐러드, 해산물 샐러드

 

아스파라거스와_카프레제시저_샐러드

아스파라거스와 카프레제, 시저 샐러드도 준비돼 있습니다.

 

 

훈제연어

뷔페에 빠질 수 없는 훈제연어도 있고요.

 

골뱅이_무침과_육회잡채

안주로 딱 좋은 골뱅이 무침과 육회, 잡채도 있습니다. 한식류가 꽤 많네요.

 

튀김스프류

모듬 튀김과 전복죽, 양송이 크림스프, 소고기 미역국, 사진에 없지만 밥도 당연히 준비돼 있습니다.

양송이 스프는 꾸덕함 없이 묽었는데 먹어보니 맛은 진해서 신기했어요.

 

스테이크등갈비

그리고 메인인 그릴코너예요! 그릴류는 총 4종으로 비프스테이크와 등갈비, 

 

치킨_구이소시지

치킨 구이와 소시지 구이가 있었어요. 비프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여러 번 가져다 먹었답니다.

 

 

볶음밥과_탕수육팔보채_깐풍기_동파육

다음은 중식입니다. 볶음밥과 탕수육, 팔보채, 깐풍기, 동파육이 있고

 

만두

모듬 만두도 있었는데 한국식 만두였어요.

 

치킨_커리와_난크림파스타_미트볼

양식으로는 매콤해서 맛있게 먹었던 치킨 커리와 난, 크림파스타, 미트볼

 

새우_감바스_찹스테이크연어_스테이크

그리고 새우 감바스, 찹스테이크, 연어 스테이크가 있습니다.

 

피자

피자는 블루베리 피자와 페퍼로니 두 종류가 있었어요.

 

 

쌀국수_코너

즉석 코너에서는 쌀국수를 조리해 주시는데 꽤 괜찮았어요.

 

치즈과일비스킷과_빵

모듬 치즈와 과일류, 비스킷과 빵도 있고요.

 

디저트1디저트2

디저트는 망고무스, 브라우니, 호두타르트, 에그타르트 , 자몽 젤리, 레드벨벳, 치즈케이크, 가토 쇼콜라까지 꽤 다양했습니다. 배가 불러서 갸토 쇼콜라 케이크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특선_요리_코너

특선 요리 코너에서는 정해진 시간이 되면 한정 수량의 요리가 나오는데 이날은 앙쿠르트 스프가 나왔어요.

 

맥주_코너

그리고 맥주! 셰프스 키친 디너 뷔페는 테라 생맥주가 무제한입니다. 5만 원대에 맥주 무제한이라니 가성비가 정말 좋죠?

 

접시에_담은_음식들스테이크_단면

기대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특히 비프 스테이크와 연어 사시미가 맛있어서 자주 가져다 먹었어요.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워 놀랐어요.

 

앙쿠르트_스프맥주

특선 요리는 메뉴에 있던 양송이 스프에 페스츄리를 얹은 맛이었고요. 무제한 맥주와 함께 만족스러운 식사 하고 왔습니다.

 

 

쏠비치 삼척 셰프스 키친 뷔페에서 석식 먹고 온 후기 보여드렸는데요, 5만 원대 뷔페 치고 메뉴도 다양하고 생맥주가 무제한이라 굉장히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음식들도 대부분 무난히 맛있었고 한식부터 양식까지 구성도 다양해 가족 단위로 방문해도 모두 만족할만한 식사가 될 것 같네요.

 

▼ 쏠비치 삼척 프라이빗 비치 이용정보, 가격/산토리니 광장, 야경

 

쏠비치 삼척 프라이빗 비치 이용정보, 가격/산토리니 광장, 야경

이른 여름휴가로 쏠비치 삼척에 다녀왔어요. 여름휴가에 빠질 수 없는 물놀이! 삼척 쏠비치에서 물놀이할 수 있는 곳은 워터파크인 오션 플레이와 프라이빗 비치 두 곳이 있는데 오션 플레이는

reviewsi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