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코스

서울 데이트 코스 : 남산 N서울타워 - 탁트인 서울뷰 보며 맥주 한 잔

by 리뷰하는 시아 2021. 3. 26.

 

남산 N서울타워

 

신라호텔 1박 후 오랜만에 남산 N서울타워로 향했다.

뚜벅이라 신라호텔 정문 건너편 버스정류장에서 2번 버스를 이용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도 있지만 근처 식당에서 점심을 먹은 터라 이용하지 않았다. 

 

 

 

평일임에도 날씨가 많아 산책하는 주민도 데이트하는 커플도 많았다.

참고로 남산 팔각정은 지금 공사 중이다.

 

한 바퀴 돌고 맥주 한 잔 하러 

N타워 1층에 위치한 'N버거'에 자리를 잡았다.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는 서울

 

외부 좌석에서는 이렇게 탁 트인 서울 뷰를 볼 수 있다. 

아직 날씨가 쌀쌀해 내부로 자리를 잡았다. 

 

 

 

 

밥 먹고 온터라 맥주만 한 잔

- 클라우드 생맥주 6,000원

 

맥주 한 모금, 뷰 한잔에 취하기 크으읏 

 

 

 

 

입이 심심하여 츄러스 츄가.

바로 구워줘서 따뜻하고 바삭쫄깃해 맛있다. 

아침 조식당에서 먹은 것들보다 맛있네..

- 오리지날 츄러스 3,500원

 

 

 

버거, 핫도그, 치킨 등 간단한 음식 도 있어 

간단히 한 끼 해결하기 좋다.

나름 남산 맛집인 듯 ㅎㅎ

사진은 다른 날 찍은 것. 

 

- 클래식 버거 9,500원

- 클래식 핫도그 8,500원 

- 순살 치킨 12,000원

 

뷰도 좋고 야외 느낌을 즐길 수 있어서 

따뜻한 날씨에 야외 맥주를 즐기기 좋은 곳. 

 

슬슬 본격적인 저녁을 먹으러 광장시장으로 출발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