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민초단 모여라! 민트초코 바스크가 맛있는 을지로 카페 공간갑

by 리뷰하는 시아 2021. 10. 25.

힙한 을지로에 위치한 힙한 카페 공간갑에 다녀왔어요. 감성 넘치는 분위기로도 유명하지만 민초단을 설레게 만드는 민트 초코 디저트로 유명한 곳이에요. 

 

위치

공간갑은 을지로 3가 11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건물 1층, 2층이 공간갑이고 주문은 1층에서 합니다. 

 

 

분위기

1층은 주문하는 곳 외에 테이블이 3개 정도 있는 작은 공간이었어요. 2층은 꽤 넓고 자리가 많았어요.

 

커피머신을 테이블로 사용하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자리도 보입니다.

 

곧곧에 힙합을 더해주는 소품들이 가득하고요. 

 

메뉴

공간갑은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답게 디저트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한쪽에 판매중인 디저트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어요.

 

얼굴 모양이 그려진 파운드케이크와 바스크 치즈케이크, 백설기 빙수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아메리카노 4,100원

카페라떼 5,000원

민트 초코 바스크 5,900원 

 

이렇게 주문하고 2층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2층은 훨씬 넓고 자리가 많아요. 

사진에 안쪽으로 보이는 공간 외에 바깥 공간에도 자리가 많았지만 이용 중인 분들이 많아 사진으로 담지 못했습니다. 

 

민트 초코 바스크

기다렸던 디저트와 커피가 나왔어요..

민초단이라면 환호할 영롱한 색감..! 시원한 색감도 민트초코를 좋아하는데 한몫하는 것 같아요. 

 

기대했던 민트초코 바스크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 답게 크리미 하면서도 진한 치즈맛이 좋았어요. 여기에 민트의 청량함이 추가된 맛입니다. 

 

진한 치즈, 달달한 초코, 알싸한 민트가 어우러져 한입만으로 행복해지는 맛입니다..!

 

게다가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케이크라고 하니, 다이어터인 저에게 딱이었어요.

 

반민초단도 민초단으로 만드는 마법

치즈케이크 자체가 꾸덕하고 맛있어서 민트를 안 좋아한다던 제 지인이 저보다 더 잘먹더라고요.

 

민트향이 진해서 민트초코 덕후인 저는 너무 행복했답니다..💚

민트초코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시키세요!

 

커피맛은 무난했습니다.


을지로 공간갑, 힙한 분위기의 감성 넘치는 카페에요. 디저트가 다양하고 독특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민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민트 초코 바스크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바스크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