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가로수길 맛집] 미슐랭 소바 전문점 '미미면가' 후기

by 리뷰하는 시아 2021. 5. 17.

가로수길에 위치한 소바 전문점 미미면가에 다녀왔습니다. 2018년부터 4년 연속 미슐랭 빕 구르망에 등재된 맛집입니다. 

 

가로수길-맛집-미미면가
가로수길 미쉐린 맛집 미미면가

미미면가 본점
위치: 신사동 가로수길 
영업시간:11:30 - 21:30
토핑이 다양한 미슐랭 소바 맛집

 

미미면가-인테리어
미미면가 실내

가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좌석이 많은 편은 아니라 식사시간에 가니 대기가 꽤 있었어요. 

 

미미면가-메뉴
미미면가 메뉴

미미면가의 메뉴입니다. 

냉소바와 온소바 중 선택 후 토핑을 선택하면 됩니다. 

 

- 새우튀김(2 pcs) 냉소바 13,000원

- 소고기 구이 냉소바 12,000원

- 유부초밥 3,000원

- 아보카도와 새우튀김 마끼 3,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유부초밥-마끼
유부초밥과 마끼

유부초밥과 마끼가 먼저 나왔네요. 

유부초밥은 밥이 촉촉했고, 특이하게 속에 연근이 들어있어 아삭한 식감이 재미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마끼는 부드러운 아보카도와 바삭한 새우튀김의 조화이니 맛이 없을 수 없겠죠?

상상되는 맛이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유부초밥보다 마끼를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미미면가-소바

잠시 후 주문한 소바가 모두 나왔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면이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기본 토핑은 모두 동일하게 간 무와 와사비, 김, 파, 절인 토마토, 시소 잎이 들어있었어요. 

 

소고기구이-냉소바
소고기 구이 냉소바

토핑을 잘 섞어 육수부터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육수가 진하면서도 깔끔하고, 간도 딱 좋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은 톡톡 끊어지는 면은 아니고 탱글함이 살아있는 면이라 좋았습니다. 

 

달큰 시원한 육수에 탱글한 면까지, 감탄사를 연발하며 먹었네요. 미슐랭이 인정한 소바 맛집, 정말 인정!입니다. 

 

소고기 구이 소바의 경우 토핑을 따로 주셔서 소바를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고기 질도 좋고 불맛이 강해서 맛있었는데, 먹다 보니 단맛이 강해서 살짝 느끼하더라고요. 

 

미미면가-새우튀김
새우튀김

그리고 새우튀김 소바에 있던 이 새우튀김!

이 새우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튀김옷도 딱 적당하고 새우도 탱글 한 게 최근 먹은 새우튀김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재방문하면 꼭 새우튀김 소바를 먹을 거예요! 


이날 함께 간 지인은 서울에서 먹어본 소바 중 가장 맛있었다고 하네요. 

다녀온 지 2주 정도 되었는데 저도 계속 생각나는 곳입니다. 

 

면, 육수, 토핑 3가지 모두 훌륭했던 소바 맛집 미미면가! 소바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