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리뷰

[춘천호텔] 부대시설 다양한 신상 호텔, 춘천 더 잭슨나인스 호텔

by 리뷰하는 시아 2021. 9. 30.

가을맞이 춘천으로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의 숙소는 작년에 오픈한 더 잭슨 나인스 호텔로 춘천에 생긴 첫 특급호텔이라고 합니다. 신상 호텔이라 넓고 쾌적한 환경에 가격도 합리적이고 부대시설도 다양해 만족스러운 투숙이었습니다. 

 

더 잭슨 나인스 호텔

- 위치: 강원 춘천시 중앙로 193 / 공지천 조각공원 맞은편

- 룸타입: 스탠다드 더블

- 패키지: 룸 온리, 조식 불포함

- 가격: 1박 95,000원에 이용

더 잭슨 나인스 호텔 외관

춘천 더 잭슨 나인스 호텔은 춘천에서 보기 힘든 고층 건물이라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어요. 사진에 다 담기지 않을 정도의 규모에 놀랐습니다. 아마 춘천에서 가장 큰 호텔일 것 같네요. 

 

 

위치는 남춘천역과 춘천역 중간쯤에 있어 중앙로, 육림 고개, 상상마당, 중도 물레길 등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아 여행자에게 좋은 호텔입니다. 바로 앞에 공지천 공원도 있어 산책하기도 좋았고요. 

깨끗한 로비

로비는 크지 않았지만 신상 호텔답게 깨끗하고 쾌적했습니다. 조식당으로 쓰이는 레스토랑과 카페는 꽤 크게 자리 잡고 있었어요. 

 

다양한 부대시설

체크인을 하고 올라가는 길, 부대시설을 가볍게 살펴보았는데요.

이 호텔 부대시설이 꽤나 다양합니다. 오락실과 펍이 있는 어덜트 파크,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등 꽤 즐길거리가 다양했어요. 객실 먼저 보여드리고 부대시설도 소개해 드릴게요.

 

로비 한편에는 대여 가능한 보조배터리도 준비되어 있어요. 

 

객실로 들어가 볼게요. 

스탠다드 더블 룸

스탠다드 더블 룸

무난한 크기와 인테리어의 객실입니다. 

실제로는 사진에서 느껴지는 것보다 조금 더 넓었어요. 2인이 투숙하기에 좁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밤에 체크인을 해 사진이 좀 어둡네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심플해서 괜찮았는데 침대는 매트리스가 조금 딱딱했어요. 폭신함을 기대하고 누웠다가 등에 느껴지는 단단함에 살짝 놀랐습니다. 그래도 꿀잠 잔 걸 보면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나 봅니다.

 

침대 옆에는 야식을 즐기기 딱 좋은 사이즈의 테이블도 있고요. 

 

침대 맞은편으로 TV와 화장대가 있었습니다. 가성비 호텔 중 은근히 객실에 거울 없는 호텔이 많잖아요? 거울 있는 넓은 화장대가 있어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본 뷰

아침에 찍어본 객실 뷰예요. 특별할 것 없는 도심 뷰였지만 테라스에 나가 바라보니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더 잭슨 나인스 호텔은 모든 객실에 테라스가 있다는 점도 장점이네요. 호텔 바로 옆에 공지천 조각공원이 있어 공원 뷰로 선택하시면 푸릇푸릇한 뷰를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보니 침대와 화장실 벽 사이 공간도 꽤 넓다는 게 느껴지네요.

티팟과 자댕 커피, 녹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옷장에 가운, 슬리퍼까지 보통 호텔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것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욕실은 객실에 비해 좁은 감이 있지만 구획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생긴 지 오래되지 않은 호텔이라 시설도 아주 깨끗하고요. 

 

세면대 맞은편으로 샤워실이 있고, 어메니티도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잭슨 나인스 호텔 부대시설

더 잭슨 나인스 호텔은 콘도인가? 싶을 정도로 규모도 크고 부대시설도 꽤 다양했습니다. 

 

편의점

먼저 로비에 대리석 계단을 따라가면 편의점이 보입니다. 편의점도 큰 편이고 바깥에 간단히 식사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어덜트 파크

2층에 위치한 어덜트 파크는 말 그대로 어른들의 놀이시설이었어요. 바, 오락실, 당구대, 안마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아이들이 있는 가족 분들이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입장하면 가장 먼저 바 공간이 보입니다. 

 

간단한 음식과 주류,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푸드 메뉴는 1만 원대, 생맥주 5천 원, 병맥주 6천 원 정도로 호텔에서 이 정도면 저렴하다고 봐야겠죠? 아이들용 음료나 과자 종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왼쪽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놀이시설입니다. 오락실에 있을 다양한 오락기부터 다트, 사격게임, 당구대, 코인 노래방까지 시설도 많고 규모도 커서 한창 놀고 나왔습니다. 

게임을 즐기고 나와 맥주 한잔 마시니 딱 좋더라고요. 

 

한쪽으로는 탁구대, 무료로 사용 가능한 안마의자까지 의외로 즐길 거리가 많아 여행의 마지막 밤은 이곳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밖에도 미쳐 방문하지 못했지만 피트니스, 사우나, 수영장, 에스테틱, 루프탑 가든까지 정말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저는 밖에서 시간을 보내느라 다 이용하지 못했지만 가족단위로 방문하거나 호캉스를 즐기시려는 분들께 안성맞춤일 호텔입니다. 

 

춘천 더 잭슨 나인스 총평

장점

1. 신상 호텔다운 깨끗한 시설

2. 다양한 부대시설

3. 여행하기 좋은 위치

 

단점

1. 딱딱한 매트리스

 

춘천 더 잭슨 나인스 호텔, 1박에 10만 원이 넘지 않는 가격에 깨끗한 시설과 다양한 부대시설이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침대가 조금 딱딱했지만 잠자기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동안  춘천에 마땅한 호텔이 없어 조금 아쉬웠는데, 앞으로는 춘천에 방문하면 이곳에 투숙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