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리뷰

건대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패밀리 스위트룸, 서울 파티하기 좋은 호텔

by 리뷰하는 시아 2022. 3. 3.

얼마 전 다녀온 건대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스위트룸을 소개합니다. 5명이 모이는 자리라 여럿이 편하게 묵을 수 있는 호텔을 찾다 알게 된 곳인데요, 공간이 여유로워 서울에서 파티하기 딱 좋은 호텔이었어요. 바로 옆에 백화점, 마트, 상가 등 편의시설도 다양해 만족한 곳입니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정보

✔위치: 광진구 능동로 90

✔주변 시설: 롯데백화점, 이마트, 건대 스타시티 몰

✔레지던스형 호텔로 취사 가능

 

프론트-데스크

건대 더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건대입구역 5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이 높고 눈에 띄어서 지나다니며 궁금했던 곳인데 실제로 방문한 건 처음이네요.

 

바로 옆에 롯데백화점, 스타시티 몰, 이마트가 있어 장보기도 좋고 주변에 맛집도 많아 위치는 굉장히 좋습니다.

 

엘리베이터

체크인 후 A동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이동합니다. 참고로 호텔 객실은 20층까지라고 하네요. 

 

패밀리 스위트 룸

더클래식 500 펜타즈 패밀리 스위트룸은 거실, 방 1, 화장실 1, 드레스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방에 싱글 배드 3개와 거실 옆쪽으로 더블 배드가 있어 5인까지는 충분히 묵을 수 있는 객실입니다. 그래서인지  파티룸이나 브라이덜 샤워 용으로 많이 방문하는 것 같더라고요.

 

거실

제일 먼저 거실로 가봤어요. 거실 공간이 여유롭고 쇼파도 큼직해서 성인 한 명은 거뜬히 잘 수 있겠더라고요.

 

인테리어는 원목과 대리석을 함께 써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입니다.

 

 

거실-쇼피-뒤-식탁측면에서-본-식탁과-조명

쇼파 뒤쪽으로는 이렇게 작은 식탁도 있고요.

 

거실-옆-책꽂이로-공간을-나눈-서재와-침실

거실 옆쪽으로는 또 다른 공간이 있는데,

 

서재-책상-뒤로-보이는-침대

작은 서재가 마련되어 있고 그 뒤로 더블 배드가 놓여 있습니다.

 

더블-침대

2명이 자기 충분한 사이즈의 침대였고 이 공간도 꽤 아늑하더라고요.

 

부얶

거실 옆쪽으로는 부엌이 있습니다. 부엌 맞은편 팬트리 안에는 전자레인지, 밥솥, 세탁기, 건조 대등이 마련돼 있었어요.

 

싱크태와-인덕션

5명이 모이다 보니 벌써 지저분해진 부엌이지만... 꽤 넓고 4 구용 인덕션이 있어 요리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커피, 티, 생수도 각각 5개씩 준비돼 있었어요.

 

 

침대-2개가-놓인-방

다음은 방입니다. 방 안에는 작은 TV가 있었어요. 언뜻 보기에 더블 배드와 싱글 배드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싱글 배드 3개입니다. 한쪽은 싱글배드 2개를 붙여뒀더라고요.

 

드레스-룸

침실 옆에는 널찍한 드레스룸이 있어요. 크기도 크고 수납공간도 많아서 짐이 많아도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드레스룸에 가운도 5벌 준비돼 있었어요.

 

화장대

드레스룸 안쪽으로는 이렇게 화장대도 있고요, 화장대 옆으로 욕실로 통하는 문이 나있습니다.

 

욕실

욕실도 아주 깔끔하고 넓었어요.

거실에서-본-욕실

욕실로 통하는 문이 거실과 드레스룸 2곳이기 때문에 잘 닫고 써야 하지만.. 나름 편리하더라고요. 

 

세면대샤워부스

일단 세면대가 넓어서 짐 두기 편했고, 세면대 뒤쪽으로 샤워부스가 따로 있습니다.

 

 

어매니티

어매니티도 준비돼 있고 타월도 넉넉히 있었는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는 5명이서 같이 쓰다 보니 조금 부족한 감이 있었어요. 

 

건대 더 클래식 500 호텔 펜타즈 호텔 스위트룸은 넓은 객실과 여유로운 드레스룸, 주방까지 갖춰 가족 또는 친구들과 파티하기에 최적의 객실이었습니다. 주변에 마트, 백화점 등 장 볼 곳도 많고 맛집도 다양한 곳에 위치해 숙박 후에 시간을 보내기도 좋은 곳입니다. 서울에서 파티하기 좋은 호텔을 찾는 분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