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리뷰

[서울 호캉스] 롯데 시티호텔 마포 나루 뷔페 조식 후기

by 리뷰하는 시아 2022. 1. 17.

1박2일 호캉스를 즐기고 온 롯데시티호텔 마포 조식 후기입니다. 2층에 위치한 뷔페식당 '나루'에서 진행되는데요, 음식 수가 많지는 않아도 먹을만한 것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특히 빵 종류가 다양하고 에그 스테이션, 누들 스테이션을 운영해서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운 조식이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 조식 후기

  • 조식 시간: 07:00 -10:00
  • 식사 장소: 2F 나루
  • 가격: 성인 29,000 / 어린이 20,700
  • 패키지 이용시 저렴 

조식당-입구

조식은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나루'에서 진행됐어요. 2층 세븐일레븐 옆에 위치합니다. 

 

바

입구로 들어가니 제일 먼저 바가 보이네요. 저녁에는 석식 뷔페와 바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식당-내부

내부는 층고가 높고 여유로운 분위기였어요. 주말이었지만 혼잡하지 않고 쾌적했습니다. 

 

조식 뷔페 메뉴 보여드릴게요. 

샐러드-야채샐러드-드레싱

신선한 샐러드 야채와 드레싱이 준비되어 있고요. 

 

3가지 샐러드

샐러드 3총사, 견과류 샐러드, 펜네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음식 있는 곳에서 살짝 떨어져 있어서 마지막에 발견했네요. 

 

빵류빵과 크림치즈

다양한 식빵, 베이글, 크루아상, 슈크림 페스츄리, 초코 페스츄리, 머핀 등등 빵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생크림과 크림치즈가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저는 크루아상에 버터, 딸기잼 발라 먹는걸 제일 좋아한답니다ㅎㅎ 

 

스프와-죽

호박 크림 스프와 야채죽, 죽에 곁들일 참기름과 간장도 있습니다. 

 

북엇국

그리고 북엇국이 있더라고요. 

북엇국에 콩나물, 무가 가득 들어있어서 시원했어요. 

 

소세지-베이컨소세지-베이컨-버섯구이

두 가지 소시지와 베이컨, 사진 상에는 거의 남아있지 않지만 베이컨 파프리카 구이도 있었어요. 

 

에그-불고기

스크램블과 삶은 계란, 조식에 빠지면 섭섭한 불고기도 있었어요. 불고기 맛있었습니다. 

 

 

만두와-생선까스

뚜껑이 닫힌 통 안에는 두 가지 만두가 있고, 생선가스도 있습니다. 

 

한식코너

한식 메뉴로는 쌀밥과 김, 김치, 나물류, 장아찌, 오징어 젓갈 등이 있어요. 김치가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에그스테이션

에그 스테이션에서 오믈렛, 프라이 등은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고요. 

 

우동

우동도 만들어 주십니다. 

 

과일

과일은 사과, 후르츠 칵테일, 파인애플 세 종류입니다. 

 

씨리얼

씨리얼 류와 

 

우유와-쥬스

우유, 쥬스, 얼음물도 있고요. 

 

요거트

요거트까지 준비돼 있습니다.

 

양식-위주-접시

첫 번째 접시예요. 계란을 좋아해서 프라이와 오믈렛 두 가지 다 욕심내서 가져왔네요.ㅎㅎ 

 

스프는 부드러웠고 불고기, 생선까스까지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한식-위주-접시

다음은 한식 접시. 시원한 북엇국에 쌀밥을 김에 싸 먹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역시 한국인은 한식입니다..! 

 

 

롯데 시티호텔 마포 조식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음식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딱 먹을만한 것만 있는 구성이고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 투숙 금액이 10만 원대인데 이 정도 조식이 포함이라니 가격 대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다음 투숙 때도 조식 포함으로 묵을 것 같습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 투숙 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 욕조에서 즐기는 시티뷰, 롯데시티호텔 마포 후기 (편의시설 최고!)

 

[서울 호캉스] 욕조에서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롯데시티호텔 마포 (편의시설 최고!)

롯데시티호텔 마포에서 1박 2일 호캉스를 즐기고 왔습니다. 시티뷰가 보이는 욕조가 있는 호텔을 찾다 방문했는데 부대시설, 위치가 좋아 기대 이상으로 만족한 곳이에요. 내부에 마트, 식당, 카

reviewsi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