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연남동 맛집 퍼밀, 분위기 좋은 한옥에서 먹는 피자와 파스타

by 리뷰하는 시아 2022. 6. 21.

연남동에서 흔치 않은 한옥 식당을 발견해 다녀와봤어요. '퍼밀'이라는 이름의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익선동에 있을 법한 한옥 대문에 매료되어 들어갔는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무난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연남동 퍼밀 메뉴와 후기 소개해 볼게요.

 

연남동 한옥 레스토랑 퍼밀 정보

  • 영업시간: 12:00- 22:00
  • 위치: 마포구 동교로46길 26, 홍대입구역 3번출구 585m
  • 특징: 한옥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퍼밀-입구

연남동 골목 안쪽에 위치한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 퍼밀은 한옥을 개조한 곳으로 익선동에 있을법한 외관 덕분에 근처를 지날 때마다 궁금했던 곳이에요.

 

퍼밀-한옥-실내

한옥 느낌을 그대로 살린 고즈넉한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실내-테이블
빛이 잘드는 실내

매장 중앙은  한옥의 마당에 해당하는 위치라 실내이지만 빛이 잘 들어와 야외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한옥 레스토랑이 주는 특별한 분위기 때문인지 데이트 중인 커플 손님들이 많았어요.

 

메뉴판퍼밀-주류메뉴

메뉴는 파스타 종류와 피자, 스테이크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18,000), 마르게리따(17,000)에 생맥주를 한잔씩 주문했습니다.

 

식전빵

먼저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빵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손 데지 않고 있었는데 함께 간 지인이 꼭 먹어 봐야 한다고 재촉하길래 맛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식감에 안쪽에 치즈가 들어있어 짭짤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지금껏 먹어본 식전빵 중에는 최고였습니다. 메뉴판을 확인해보니 '치즈 브래드'라고 따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해산물-토마토-파스타뚝배기에서-끓고있는-파스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제일 먼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가 등장했습니다. 음식에 대한 사전 정보가 전혀 없이 방문한 터라 펄펄 끓는 뚝배기에 나오는 파스타를 보고 살짝 놀랐어요. 약간 칼칼한 음식이 먹고 싶기도 했기에 반갑기도 했고요. 토마토 베이스의 파스타인데 끝 맛이 매콤해서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징어, 새우 등 해산물도 넉넉히 들어있었어요.

 

마르게리따_피자
마르게리따피자

다음은 마르게리따 피자입니다. 피자는 무난한 맛이에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실패 없이 모두가 아는 그 맛이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파스타와-피자

파스타와 피자 모두 무난하게 맛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와인-짠

먹다 보니 분위기가 좋아 가볍게 하우스 와인(8,000)도 한잔씩 했어요.

 

한옥에서 퓨전 이탈리안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연남동 퍼밀, 음식은 무난하게 맛있었지만 한옥 특유의 분위기가 좋아 만족도가 좋았어요. 맥주 종류도 꽤 다양하고 하우스 와인도 있어 가볍게 한잔 하기도 좋고요. 분위기 좋은 연남동 맛집 찾는 분들께 추천하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