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선릉 맛집 이가네 양꼬치, 양등심과 양갈비가 맛있는 곳

by 리뷰하는 시아 2022. 6. 23.

양꼬치가 먹고 싶을 때면 늘 방문하는 '이가네 양꼬치'에 다녀왔습니다. 다른 양꼬치 집도 다녀 봤지만 제 기준에는 이 집만 한 곳이 없더라고요. 지점이 많은 곳이지만 지점 간 맛 차이 없이 언제 가도 늘 기대했던 그 맛을 유지하는 곳이라 좋아하는 맛집입니다. 이가네 양꼬치 선릉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 소개해 드릴게요.

 

이가네 양꼬치 선릉점

  • 영업시간: 매일 12:00 - 01:00
  • 위치: 강남구 역삼로67길 33, 선릉역 1번출구 345m
  • 추천메뉴: 양등심꼬치, 양왕갈비

 

이가네_양꼬치_입구

이가네 양꼬치 선릉점은 선릉역 1번 출구 선릉 맛집이 몰려있는 거리 가까이에 있어요. 전에 살던 곳이 이가네 양꼬치 본점과 가까워 자주 이용했었는데 어느 순간 지점이 늘어나면서 맛을 유지할 수 있을지 걱정했었어요. 이후에 3개 지점 정도를 가봤는데 전부 맛있게 먹었었기에 이번에도 고민 없이 이가네 양꼬치 선릉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이가네_양꼬치_메뉴

선릉 맛집답게 저녁 시간에 방문하니 내부는 이미 손님으로 가득했어요. 회식하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북적거리는 분위기에 마음이 급해져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했습니다. 

 

이가네 양꼬치는 양왕갈비와 등심꼬치가 가장 유명한데 등심이 조금 더 기름지고 씹는 맛이 있기 때문에 등심을 먼저 먹고 부드러운 왕갈비를 먹어주는 게 좋습니다. 양등심 꼬치 (21,000) 2인부터 먼저 주문했어요. 

 

이가네_양꼬치_양등심꼬치
양등심꼬치 (21,000)

양등심 꼬치가 일반 양꼬치에 비해 조금 비싸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맛과 가성비를 따지면 전혀 비싸지 않아요. 일반 양꼬치보다 훨씬 도톰해서 양도 많고 식감도 굉장히 좋거든요. 양도 220g으로 꽤 많습니다.

 

구워지는_양등심꼬치

양등심 꼬치의 도톰함 느껴지시나요? 깍둑썰기 한 일반 양꼬치와는 차원이 다른 두툼함입니다. 입에 넣었을 때 탱글하고 육즙 가득한 고기가 입안 가득 차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양꼬치_한개

다 익은 꼬치는 쯔란을 더한 소스에 찍어먹거나 간장소스에 찍어먹는데요, 간장소스에 청양고추가 들어가 느끼함을 싹 잡아줍니다.

 

이날도 역시 양등심은 너무 맛있었어요! 도톰한 등심은 씹는 순간 육즙이 팡 터지면서 입안 가득 고소함이 감돕니다. 식감은 뽀득뽀득할 정도로 탱글 해서 씹는 맛이 정말 좋았어요! 일반 양꼬치와는 비교할 수 없는 맛입니다. 양 잡내도 없이 아주 깔끔하고요.

 

토마토_계란_볶음
토마토 계란 볶음(16,000)

토마토 계란 볶음(16,000)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달큰하게 볶아낸 계란과 토마토 요리는 입맛 돋우기에 너무 좋은 메뉴죠. 계란과 토마토 모두 부드럽게 볶아져 맛있었어요.

 

양왕갈비_1인분
양왕갈비(23,000)

양등심을 다 먹고 양 왕갈비(23,000) 1인분을 추가했어요. 1인분에 2대가 나옵니다. 불판을 바꾼 후에 직원분이 손수 잘라주세요.

 

불판_위에_양왕갈비구워지는_양왕갈비

양왕갈비도 역시 너무 맛있죠...! 양등심이 탱글하고 고소한 맛이었다면 양 왕갈비는 부드러움의 끝판왕입니다.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육즙이 촉촉한 고기가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기분이에요. 양 냄새도 전혀 없어 양고기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마파두부
마파두부

먹다 보니 마파두부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두부도 큼직하고 소스도 무난히 맛있어서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을 맛이었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잘 챙겨주셔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양꼬치 맛집인 이가네 양꼬치 선릉점에 다녀왔는데요, 이 집에 가신다면 꼭 양등심 꼬치를 드시길 추천합니다! 일반 양꼬치와는 식감과 고소함의 차원이 다르거든요. 부드러운 양 왕갈비도 꼭 먹어야 하는 메뉴고요. 양고기를 좋아하신다면 선릉 맛집 이가네 양꼬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